홍보센터

홈으로

보도자료

보도자료 남양유업, 우리 아기 첫 프로바이오틱스 ‘아이엠마더 드롭스’ 출시

· 등록일 2022.04.12 · 조회 1174

아기 먹거리 전문 기업 남양유업이 우리 아기 첫 프로바이오틱스를 컨셉으로한 신제품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이하 아이엠마더 드롭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사진] 신제품 아이엠마더 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D 드롭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 활동이 걱정되거나 장 건강에 도움이 필요한 아기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특허받은 듀얼 코팅 기술력으로 유산균이 장까지 살아가게 만든 가운데 안전성이 검증된 100% 한국산 맞춤형 복합균 포뮬러와 특허받은 인체 유래 비피더스균을 배합했다.

 

또한 아기의 장 건강뿐만 아니라 뼈 건강까지 고려한 제품으로, 뼈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를 배합해(1일 영양섭취기준 100% 만족)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햇볕에 의해 얻을 수 있는 비타민D 부족 현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음용 대상인 아기를 고려해 먹이기 편리하게 액상형 제품으로 만들었으며, 115방울 정도 섭취를 권장한다. 아기에게 직접 방울을 떨어뜨려 주거나 아기 분유나 이유식에 넣어 먹으면 된다.

 

남양유업 이규민 BM새롭게 선보인 아이엠마더 드롭스는 아기의 장 건강과 함께 뼈 건강을 고려한 제품으로, 우리 아기들의 첫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 제품을 통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남양유업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돌아가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