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홈으로

보도자료

보도자료 “커피도 이제 팩으로 즐긴다.” 남양유업, ‘로스터리R 테트라팩’ 2종 출시

· 등록일 2022.03.28 · 조회 345

닐슨자료에 따르면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은 컵커피타입 제품이 현재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강세였던 타입의 제품이 감소하면서 ‘Pet’테트라(멸균팩)’ 타입의 제품이 점차 성장해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남양유업이 테트라(멸균팩) 타입의 커피, ‘로스터리R 테트라팩제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로스터리R 테트라팩은 커피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아메리카노제품과 신선한 우유가 들어가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에스프레소 실키 라떼제품이 있다.

 

[사진] 로스터리R 테트라팩 2(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실키 라떼)

 

로스터리R 테트라팩은 △직접 내린 무농축 커피 추출액으로 진하고 풍부한 맛과 풍미를 자랑하고 △케냐와 콜롬비아산 원두 본연의 부드러움과 산미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로스터리R만의 특수 설계된 듀얼프레소추출 공법과 VDS 공법을 통해 깔끔하면서도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구현한 제품이다.

 

남양유업 노태형 BM새롭게 선보인 로스터리R 테트라팩은 휴대가 용이하고 보관이 쉬운 테트라(멸균팩) 타입의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커피다.”라며, “커피 전문점에서 먹는 커피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제품으로, 고객들께서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편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 로스터리R 테트라팩

 

한편 남양유업 RTD 브랜드 로스터리R’은 지난해 10월 리뉴얼을 진행한 가운데, 엄선한 아라비카 원두 블렌딩과 원두별 최적의 로스팅 포인트, 무농축 커피 추출액 방식 등으로 커피 전문점에서 느끼는 풍부한 맛과 풍미를 자랑한다.

 
돌아가기
TOP